닫기×

꼭! 지켜주세요

커뮤니티 시술후 주의사항

*기미.주근깨.잡티 시술 후 주의사항*

페이지 정보

본문

1. 시술 받고 가신 뒤에 색소가 있던 부위가 더 진하게 올라올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반응일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경우에 따라 시술 당일과 다음 날에 붉어지거나 화끈거리는 증상이 심하면 냉찜질이 도움이 되며 매운 음식, 음주, 온수 세안 등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냉찜질시 손수건으로 감싸 물기가 베어 나오지 않도록 해주세요.) 

3. 세안과 화장은 가능하나 세안 시 세게 문지르거나 긁는 행위는 피하십시오. 딱지는 절대로 잡아 뜯지 마시고 저절로 떨어질 때까지 7~10일 정도 기다립니다.

4. 가벼운 샤워는 가능하나 사우나, 수영, 스크럽,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은 딱지가 떨어진 이후에 가능합니다.

5.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발라야 하며, 자외선 차단을 안하면 치료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6. 더 나은 결과를 위해서는 피부상태에 따라 5~10회 정도 치료 권유 드립니다. 

7. 시술 후 재생크림은 시술 당일 부터 아침.저녁으로 발라주시고 미백크림은 딱지가 다 떨어진 이후 저녁에만 바르시기 바랍니다. 

8. 치료 부위에서 물집이 잡히거나 3일 이후에도 붉음증이 지속되면 병원으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안내 드린 주의 사항 외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넬클리닉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