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꼭! 지켜주세요

커뮤니티 시술후 주의사항

*프락셀 레이저 시술 후 주의사항*

페이지 정보

본문

1. 시술 당일은 세안이 가능하긴 하나, 가급적 뜨거운 물은 피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2. 시술 직후 1~2시간 정도 화끈거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술 부위에 얼음 팩을 하실 수 있으나 얼음 팩은 깨끗한 거즈나 수건으로 감싸 물기가 베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해 주십시오. 


3. 시술 후 세안. 화장. 샤워 등은 가능하며 얼굴의 붉음증이 심할 경우 얼음 찜질을 해주시면 붓기와 붉은 기를 빨리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4. 시술 후 3~4일 정도 지나면서 시술 부위에 오돌토돌하게 얇은 각질이 덮이면서 피부색 또한 전체적으로 약간 거뭇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각질이 떨어지기 전 정상적인 반응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각질은 억지로 밀거나 뜯어내지 말고 세안 시 자연스럽게 탈락되도록 하고 각질 제거제나 스크럽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6. 시술 후 최소 1주일 간은 심한 운동. 음주. 사우나. 찜질방 등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 시술 후 피부가 건조해 질 수 있음으로 수분크림을 많이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색소침착이 오지 않도록 자외선 차단에 신경쓰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안내 드린 주의 사항 외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넬클리닉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